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2021-04-28] MSVL, STELLA’S SCENT 퍼퓸바디라인 디어마이디어 출시

스텔라센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STELLA’S SCENT 퍼퓸바디로션·퍼퓸샤워젤 디어마이디어 출시


로레알 구찌 샤넬에 향수를 납품하는 130년 전통 스위스 전문 향료사의 향을 사용한 스텔라센트만의 유니크한 향을 경험해보세요!


Perfume Body Lotion

-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 지속

- 미백기능성으로 밝고 화사한 피부 케어

- 가볍고 끈적임 없는 타입으로 발림성 좋은 상쾌한 포뮬러

- 시어버터, 알로에베라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으로 피부 보습 유지 및 진정


Perfume Shower Gel

- 샤워실을 가득 채우는 은은하면서도 진한 향기

-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이 선사하는 깔끔한 샤워클렌징

-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유지(by 6가지 스위스 자생 허브 추출물)


Perfume Note

Top: 장미 동백꽃

Middle: 자스민 은방울꽃

Base: 앰버 시다우드 바닐라



MSVL(대표: 정지일)이 퍼퓸라인 1가지 추가향을 내놓아 총 5가지향의 퍼퓸라인을 갖추게 되어 소비자들에게 좀더 다양한 선택을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번 신제품의 제품명인 ‘Dear My Dear’는 모 그룹의 노래 가사처럼 은은하고 포근한 느낌을 전하는 앰버와 바닐라를 베이스로 한 향으로 인해 지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디어마이디어 바디로션을 팔에 바르고 있는 힘껏 들여마셔 보았다. 스텔라센트 디어마이디어 바디로션은 아시다시피 타사제품처럼 머리 아플 정도로 진한 향이 아니고 은은한 향을 추구하는 지라 아무리 대놓고 맡더라도 무리가 없다. 디어마이디어 향은 처음부터 중반까지 깊고 진한 꽃향이 후각을 장악한다. 그리고는 진한 꽃향의 틈으로 앰버와 바닐라의 잔잔한 향이 베이스를 잡아주어 마치 햇볕 쨍쨍한 날에 연인과 함께 꽃이 가득한 정원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주는 거 같다.


이번 바디라인 신제품은 바디로션(200mL, 판매가 24,000원)과 샤워젤(200mL, 판매가 21,000원) 두가지 제품이며, 스텔라센트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해외배송은 큐텐을 이용하면 전세계로 배송이 가능하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