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2020-06-09] STELLA’S SCENT 비타민 스킨케어 출시

스텔라센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STELLA’S SCENT V12 Brightening Skincare 출시

 

- 12가지 비타민 유도체 함유

- 칙칙한 피부를 위한 미백기능성

- pH 5.5 약산성 제조

 

MSVL(대표: 정지일)12가지 비타민 유도체가 들어간 V12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제품 5종을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비타민 스킨케어와는 차원이 다르게, 이 세상 비타민이란 비타민은 모조리 집어넣어 피부에 모자란 영양을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고, 자몽향과 레몬향을 섞어 여름철에 적격인 시원하고 기분좋아지는 시트러스향을 기본으로 사용하였다. pH 5.5를 기준으로 삼아 제조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둔 제품이다. V12 브라이트닝 스킨케어는 클렌징폼(용량 120mL, 소비자가 14,000), 토너(용량 150mL, 소비자가 16,000), 에센스(용량 40mL, 소비자가 15,000), 크림(용량 70mL, 소비자가 18,000), 스팟(용량 15mL, 소비자가 14,000) 5종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자사몰, 지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Nshop 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해외배송은 자사몰에 링크된 큐텐과 지마켓을 이용하면 전세계로 배송이 가능하다.

 

이번 제품을 내놓으며, 정지일 대표는 향이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면서도 살짝 쏘는 향이 있는 맛있는 시트러스향이라서 배고플 때 바르면 마시고 싶어질 정도로 기분 좋게 코를 자극하는 향이다.”라며 제발 마시지는 말아달라고 농을 던졌다.

 

제품마다 연령대가 있는데 비타민12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할만한 제품이다. 향도 향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게다가 약산성 제품이라 스킨케어가 갖추어야 할 것은 다 갖춘!! 이미 베스트셀러 예약을 해놓은 제품이 아닌가 싶다. 회사를 나서며 듣기 좋으라고 하는 말이 아닌 진심으로 올해 안에 이 제품이 베스트셀러가 될 것을 확신한다며 회식 내기를 걸었다. 올연말 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