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2020-06-12] STELLA’S SCENT 퍼퓸라인 3종 추가 출시

스텔라센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STELLA’S SCENT 퍼퓸바디로션 & 샤워젤 3종 추가 출시

 

130년 전통 스위스의 전문 향료을 사용한 스텔라센트만의 유니크한 향을 입어보세요!

 

Perfume Body Lotion

- 오랜 시간 기분 좋은 향 지속

- 미백기능성으로 밝고 화사한 피부 케어

- 시어버터, 알로에베라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으로 피부 보습 유지 및 진정

 

Perfume Shower Gel

-  샤워실을 가득 채우는 은은하면서도 진한 향기

-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

-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유지(by 6가지 스위스 자생 허브 추출물)

 

Perfume Info

One 에이프릴서울리버(April Seoul River)-시원한 강바람에 실려오는 어느 봄날의 향

Two 캔디스윗러브(Candy Sweet Love)-흠뻑 빠질듯한 감미로운 향

Three 필쏘굿(Feel So Good)-생기가 돋고 무겁지 않아 여름에 젹격인 시트러스향

Four 로맨틱로즈베일(Romantic Rose Veil)-생화에서 느껴지는 진하고 럭셔리한 장미향

 

 

MSVL(대표: 정지일)이 퍼퓸라인 3가지 추가향을 내놓아 총 4가지향을 모두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퍼퓸이란 이름이 들어간 만큼, 향이 진하리라 생각하고 시향을 했는데 향이 너무 세서 머리가 아플 지경이었던 빅 머시기 제품이나 바 머시기 제품과는 다른 진한 거 같으면서도 그리 인상을 찌푸리게 하지 않는 은은함을 가진 향이었다. 특히 로맨틱로즈베일향은 분명 많이 맡아본 장미향이긴 한데 생장미꽃잎 향이면서도 살짝 플로럴한 달콤함이 있고 시트러스한 상쾌한 향도 있고 끝향은 우디향과 머스키한 부드러운 향을 가진, 이거 일반 향료를 쓴거 같진 않은 느낌이라 어떤 향을 썼는지 바로 관계자에게 물어보니 아니나 다를까 세계 Top3 안에 드는 조향사집단인 Firmenich 향료사의 향을 쓰고 있었다. 유럽쪽 대학 MBA를 다니는 친구들에게는 필수코스라는 Firmenich. 유명 향수 브랜드에 꾸준히 납품을 하며 그 진가를 구가하고 있다는데 어쩐지 싸구려향은 절대 아닐거라는 내 기분은 딱 들어맞았다. 조향 및 샘플링하는 것만 해도 시간적 & 금전적으로 꽤나 소요됐을텐데, 제품 기획하는데만 6개월 걸린 이유가 있었다. 혀를 내두르며 MSVL 상품기획자에게 수고 많았다는 말을 건냈다.

퍼퓸샤워젤 그리고 바디로션이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들은 무조건 향을 어디거 썼냐만 물어보면 끝이다. 저렴한 향으로는 시중에 파는 싸구려 샴푸나 섬유유연제 느낌 밖에 안 들 것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고급스러운 향 뿐만 아니라 제품 튜브가 무광에 해당 향을 형상화한 수채화 디자인이 한층 더 본 향을 띄워주는 역할을 한다. 튜브 디자인만 봐도 해당 향을 느낄 수 있을 정도다.

결론적으로, 그냥 이거 잘 만들었다 끝내준다 싶다! 첨부터 끝까지 백점!!

단상자는 일부러 안 했다고 한다. 물론 원가 절감으로 조금 더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접근할 수 있게 만든 것이다.

 

여태 MSVL에서 쭉 보아온 제품들을 회상해 보며, 이 회사 준비 많이 했네란 느낌을 가득 받으며 오늘도 역시 열의있는 회사의 분위기에 세상은 이래서 돌아가는구나 새삼 느끼며 길을 나섰다.

 

퍼퓸 라인은 바디로션(200mL, 판매가 23,000)과 샤워젤(200mL, 판매가 19,000) 2종 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사몰, 지마켓, 옥션, 11번가, 네이버Nshop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해외배송은 큐텐과 지마켓을 이용하면 전세계로 배송이 가능하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